중단기 겸 단타 계좌 만들었어요! 엄청 고민하다가 실행했습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디서 제 종목으로 좋은 정보 하나 얻었는데 만약 구라일 것을 대비해서 제 평단 지키려고 새 계좌로 담으려구요! ㅋㅋㅋㅋㅋ
저도 본 계좌 나무예요!!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저도 따로 단타용 팔까 했는데 ㅋㅋㅋㅋ 지금 쓰는 나무는 장투용으로 하고 단타용으로 따로 고려해봐야겠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장투 단타 한 계좌에서 했다가는 판단력 흐려질거라서 저 자신을 컨트롤 하려구요 ㅋㅋㅋ
-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시간 26.06.18 와 저도 하나 파고싶은데 첫 시작을 토스로 해서 다른거 파기가 애매하더라구요ㅜ 공모주 한다고 나무 팠는데 복잡해서 방치하고 있어요..ㅜ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나무 그렇게 많이는 어렵지 않아요!!! 저도 토스로 시작 나무로 옮기고 운용중입니당 ㅋㅋㅋ 블로그에도 설명 잘 나와있고 해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