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나갈 일이 있어서 eSim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우리너라 알뜰통신사는 4g밖에 없어서 lte를 쓰고 있거든요?
혹시 자급제핸드폰 자체가 lte만 되는건지, 아니면 알뜰통신사가 lte만 제공해서 4g를 쓰고 있는건지? 해외 eSim구매를 5G로 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요ㅎㅎㅎㅎ
다음검색
해외 나갈 일이 있어서 eSim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우리너라 알뜰통신사는 4g밖에 없어서 lte를 쓰고 있거든요?
혹시 자급제핸드폰 자체가 lte만 되는건지, 아니면 알뜰통신사가 lte만 제공해서 4g를 쓰고 있는건지? 해외 eSim구매를 5G로 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