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eSim 질문, 제가 갤럭시s24 자급제를 쓰고 있는데요

작성자뚜루룽|작성시간26.06.18|조회수133 목록 댓글 3


해외 나갈 일이 있어서 eSim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우리너라 알뜰통신사는 4g밖에 없어서 lte를 쓰고 있거든요?

혹시 자급제핸드폰 자체가 lte만 되는건지, 아니면 알뜰통신사가 lte만 제공해서 4g를 쓰고 있는건지? 해외 eSim구매를 5G로 해도 되는건지 궁금해요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8 요금제 따라서 가는거라 상관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뚜루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18 해외 이심은 해외 통신사 망을 빌려쓰는거라 아무거나 해도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