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선스틱(검정) 냄새도 상큼하고 뽀송하고 좋은데 작성자퉁쳐|작성시간26.06.18|조회수3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점은 노세범이라 그런가 뭔가 바르고 흡수되는게 아니라 피부위로 쌓아 올려지는 느낌이고 실제로 묻어나오는게...제일 큰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감귤쥬스 | 작성시간 26.06.18 검정옷 입고 벗으면 티 확 나더라구요 ㅎㅎ 작성자동구래미 | 작성시간 26.06.18 검정옷 입으면 다 묻어나는게 보여서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ㅠ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