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디즈니플러스 죠..? 연애프로그램 나와요 (jtbc 예능이네요ㅋㅋ)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2 목록 댓글 9



실제 커플인데 맨날 싸워요 ㅋㅋㅋㅋ
헤어질거냐 아니냐 그런 프로그램인데

패널은
서장훈 이효리 김희철 이더라고요
빡쳐서 못볼거같아요 ^.^


https://youtu.be/88gjsEdCT7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18 연애 노관심이라 안볼듯요 ㅋㅋㅋㅋ 안봐도 스트레스...
  • 작성자에니스델마 | 작성시간 26.06.18 진부 보숰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형꾸 | 작성시간 26.06.18 와ㅋㅋㅋ하는지 몰랐는데 재밌겠어요!!ㅋㅋㅋㅋ볼게 생겼네용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서장훈ㅋㅋㅋㅋ 즐기는건가요? ㅋㅋㅋㅋ
  • 작성자이용민 | 작성시간 26.06.18 김희철만 아니면 보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