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식물나라 선크림 진짜 좋아요...!!

작성자또순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63 목록 댓글 18

정확한 명칭은 식물나라 가벼운 수분 선 젤 이건데요~

그냥 완전 로션이에요. 그래서 발림성 진짜 묽은 로션같고흡수도 잘되고 촉촉하고...... 너무 묽어서 과연 이게 선크림 효과가 있는걸까 할 정도로잘 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선크림은 좀 꾸덕하고 찐득거리고 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어요!그래서 화장할때 바르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ㅋ

 

광고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같은 사람이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유명템이라서 믿으시겠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리뉴얼 되거 나서 안써욤 ㅠㅠㅠㅠ
  •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제 최애템이었어요 ㅋㅋㅋ 요즘엔 무기자차로 갈아타면서 안쓰지만.. 진짜 좋아요 가격도 저렴!!
  • 작성자털뭉치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리뉴얼전엔 몇년이고 재재재재구매해서 이것만 썼는데 리뉴얼…하…ㅠㅠㅠㅠㅠ
  • 작성자배추토끼 | 작성시간 26.06.18 전 목이랑 팔 바를용으로 샀는데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 작성시간 26.06.18 저 그거 정착템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