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명칭은 식물나라 가벼운 수분 선 젤 이건데요~
그냥 완전 로션이에요. 그래서 발림성 진짜 묽은 로션같고흡수도 잘되고 촉촉하고...... 너무 묽어서 과연 이게 선크림 효과가 있는걸까 할 정도로잘 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선크림은 좀 꾸덕하고 찐득거리고 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어요!그래서 화장할때 바르면 왠지 기분이 좋아요 ㅋㅋㅋㅋ
광고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같은 사람이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유명템이라서 믿으시겠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시간 26.06.18 저도 리뉴얼 되거 나서 안써욤 ㅠㅠㅠㅠ
-
작성자코랄리스타 작성시간 26.06.18 저도 제 최애템이었어요 ㅋㅋㅋ 요즘엔 무기자차로 갈아타면서 안쓰지만.. 진짜 좋아요 가격도 저렴!!
-
작성자털뭉치 작성시간 26.06.18 진짜 리뉴얼전엔 몇년이고 재재재재구매해서 이것만 썼는데 리뉴얼…하…ㅠㅠㅠㅠㅠ
-
작성자배추토끼 작성시간 26.06.18 전 목이랑 팔 바를용으로 샀는데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대충사는중 작성시간 26.06.18 저 그거 정착템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