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삼성전자 냉장고 배송기사가 저한테 어머님이라고 했어요ㅜ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8|조회수1,810 목록 댓글 15

어머님 소리 들어도 이상하지않을 나이라서(한국나이 30대 후반) 상관은 없지만 비혼에 임출 경험 없고 12평 작은 아파트 혼자 사는데 왜 어머님이라고 했을까요ㅜ 처음에만 그러고 나중엔 고객님이라고 하던데 마상 입었어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바뉴만 | 작성시간 26.06.18 저 나이많은 줌(40저멀리ㅋ)인데 약사님이 저더러 어머님이래서 대충격ㅋㅋㅋㅋ 그분 연세 60넘어보이셨는데 속으로 미쳤나봐진짜그랬어요ㅋㅋㅋ 젊은 친구들이 그러는건 괜찮았는데 뭔 아버지뻘되는 사람이ㅠ
  • 작성자주토피아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저도 알바생 교육할때 손님~ 고객님~ 선생님~ 하라고 해여..ㅠㅠ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마상입다가 이제 그러려니해요..... 이제 슬슬 받아들여야하는 나이 오기도 했고ㅠㅠ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8 선생님으로 호칭 다 통일했음 좋겠어요ㅠㅠ 어머님,사모님 소리 들었는데 이제 내 나이가 그래보이구나싶더라구요. 남자는 유부든 애아빠든 가정과 관련없는 사장님으로 호칭 통일인데 여자는 늘 어머님,사모님 소리에요.
  • 작성자집수니 | 작성시간 26.06.18 습관땜에 그런거 같긴 한데 병원근무자는 저렇게 말하면 반대로 컴플 엄청 걸려요 ㅋㅋ 실제로 7,80 대지만 미혼도 제법 있고 무자녀인 분도 있고요,, 참지 마세요 !!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