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삼전닉스 오르니까 하차하는것도 무섭네요ㅋㅋ

작성자담ㅁ|작성시간26.06.18|조회수879 목록 댓글 2

평단 낮은 계좌는 길게 보고 갈 생각으로 냅두고
삼전닉스 단타용으로도 뚫어서 재미볼때마다 하나씩 팔려고 사뒀는데 이 계좌마저도 내비둬야할 정도로 불장이네요ㅋㅋㅋ
단타 하닉을 여러개 사뒀는데 급전도 필요해서 월욜날 45만원장도 수익보고 하나 팔았거든요. 근데 담날부터 15.20만원씩 더 오르는거에요. 오늘 팔았으면....ㅠㅠㅠ 진짜 눈물납니다. 아무리 익절했다고 해도 이정도로 오르면 익절이 아닌거같은 느낌.. 손해본 느낌.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여ㅜㅜ 나란놈 왜팔았엉

조금 내려가면 다시 진입해야깄어요....ㅎㅎㅎㅎㅎ
세일이 과연 올것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먕먕 | 작성시간 26.06.18 전 급전 필요해서 수익보다가 하필 190으로 내렸을때 하나 팔았어요~~ 수익은 거의 없었어여 제 케이스를 생각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실거예요 하핫ㅠ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8 저도 100만 중반대 가지고 있어서 나머지 계좌에서 사팔 하려고 하이닉스 2개 샀는데 벌써 수익 100만 넘은것.. 못 팔겠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