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낮은 계좌는 길게 보고 갈 생각으로 냅두고
삼전닉스 단타용으로도 뚫어서 재미볼때마다 하나씩 팔려고 사뒀는데 이 계좌마저도 내비둬야할 정도로 불장이네요ㅋㅋㅋ
단타 하닉을 여러개 사뒀는데 급전도 필요해서 월욜날 45만원장도 수익보고 하나 팔았거든요. 근데 담날부터 15.20만원씩 더 오르는거에요. 오늘 팔았으면....ㅠㅠㅠ 진짜 눈물납니다. 아무리 익절했다고 해도 이정도로 오르면 익절이 아닌거같은 느낌.. 손해본 느낌.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여ㅜㅜ 나란놈 왜팔았엉
조금 내려가면 다시 진입해야깄어요....ㅎㅎㅎㅎㅎ
세일이 과연 올것인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