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제경우엔 사팔 자체가 좀 재밌(?)어서 미장 몇종목으로 소액으로 사팔해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8|조회수642 목록 댓글 8

그걸로 또 미장에 시드 넣고 하는 식인데
제 경우엔 도파민이 충족되어야하도라구요 사팔하는 쾌감... 폰수익만 쳐다보고 있으면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자꾸 뻘짓해서. 걔는 놔두기고 하고

무빙 큰 놈들로(급등주 말고)
해서 소액 사서 사팔해서
오늘 커피값 벌었다 밥값 벌었다 하면서 즐거워해요
(물론 그러다 가끔 물리기도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초반엔 뜯긴거 꽤 있는 ㅠ 지금도 물려있어서 탈출 타이밍 기다리고 있긴해요 ㅋㅋ 근데 맨날 보면서 아무것고 안하고 있는거보디는 재미(?)가 있더러구요
  • 작성자빵생빵사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사팔은 미장으로 해요! 그러다 대차게 물린것들도 있지만 ㅋㅋ도파민 장난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장 내릴때는 또 진짜 무서운데 소액이라 ㅋㅋ걍 견디고 그러다보면 또 올라오고 ㅋㅋ
  •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18 저도요 줌님같이 사팔 좋아해서
    사실 많이 벌진 못하지만 그래도 벌긴해서 만족합니다 달에 2-30만원은 수익실현해서 기분은 좋아요 ㅋㅋㅋ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ㅋㅋㅋㅋ 물려도 미장에 물려야ㅋㅋㅋㅋ 언젠가 사이클 돌아오잖아여ㅋㅋㅋㅋ 저도 그래욥ㅋㅋ 그 돈으로 치킨 사먹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