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하와이안버거 제 취향.. 작성자스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와이안 피자 잘먹는 사람이라 그런지 맛있네요근데 빵이 넘 빨리 물러진다해야하나? 암튼 먹을때 넘 추접스러운데암튼 파인애플이랑 모짜렐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츄라이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될까 | 작성시간 26.06.18 오 궁금해요! 작성자미두 | 작성시간 26.06.18 오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는데 버거가 나왔군요!! 정보 감사해요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18 방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내일 또 먹을거예요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8 오 낼 머거야겟다 감사해요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18 구운 파인애플 일줄 알았는데 후기보면 차갑다고 해서 어떨지 궁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