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롯데리아 하와이안버거 제 취향..

작성자스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8 목록 댓글 11

하와이안 피자 잘먹는 사람이라 그런지 맛있네요
근데 빵이 넘 빨리 물러진다해야하나? 암튼 먹을때 넘 추접스러운데
암튼 파인애플이랑 모짜렐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츄라이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될까 | 작성시간 26.06.18 오 궁금해요!
  • 작성자미두 | 작성시간 26.06.18 오 하와이안 피자 좋아하는데 버거가 나왔군요!! 정보 감사해요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18 방금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내일 또 먹을거예요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8 오 낼 머거야겟다 감사해요
  • 작성자어라운드 | 작성시간 26.06.18 구운 파인애플 일줄 알았는데 후기보면 차갑다고 해서 어떨지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