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주고 나면 기름 잡혀서 그런지 전보다 수정화장을 덜하니 편해서 좋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먕먕 작성시간 26.06.18 배고파서배아파 역시 잠이 젤 중요하군요!!
-
작성자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작성시간 26.06.18 너무넘 부러운 피부에요 줌님 혹시 뭐쓰시나요? 알려주세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서배아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엇.. 최근엔 앰플 바꾼거 말곤 없어서 월루할수 있을때 쓰고 있는거 정리해볼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작성시간 26.06.18 배고파서배아파 아 기름종이엠플이라는게 아ㄴ니라
기름종이랑 앰플이랑 각각 쓴다는거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서배아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제가 잘못이해했었나봐요! 죄송해요 ㅠ 기름종이앰플 맞아요! 앰플이름이 기름종이앰플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