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기름종이 앰플쓰니까 확실히 화장 밀림 덜하네요

작성자배고파서배아파|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6 목록 댓글 11

발라주고 나면 기름 잡혀서 그런지 전보다 수정화장을 덜하니 편해서 좋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먕먕 | 작성시간 26.06.18 배고파서배아파 역시 잠이 젤 중요하군요!!
  • 작성자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8 너무넘 부러운 피부에요 줌님 혹시 뭐쓰시나요? 알려주세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서배아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엇.. 최근엔 앰플 바꾼거 말곤 없어서 월루할수 있을때 쓰고 있는거 정리해볼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8 배고파서배아파 아 기름종이엠플이라는게 아ㄴ니라
    기름종이랑 앰플이랑 각각 쓴다는거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배고파서배아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원하는대로이루어진다 제가 잘못이해했었나봐요! 죄송해요 ㅠ 기름종이앰플 맞아요! 앰플이름이 기름종이앰플이에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