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고야드 보헴 미니 호보백 넘 예뻐보이는데요..

작성자극한직업|작성시간26.06.18|조회수515 목록 댓글 4

(사게된다면 첫 명품백)

추천하시나요…?
나이는 31살입니다 ㅎㅋㅋㅋ
아니면 비슷한 디자인 = 호보백 축 처지는 타입 가방
어떤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오 이쁘다 이거 이쁘네요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요즘 그 가방 넘 예뻐보여서 드르렁해여~
    첫 명품은 정말 본인이 사고싶은거 사세요
  •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요새 자주 보여서 구매하고 싶어요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18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