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티켓링크 티켓팅 앱이랑 pc중 뭐가 나을까요?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122 목록 댓글 6

PC방을 갈지 그냥 집에서 폰으로 할지 고민되네요ㅠㅠ
선예매이긴 한데... 앱이 더 편하긴 할 것 같은데 뭐로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8 편한걸로 하세요 저는 피씨방이 편했어요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8 티켓링크는 피씨..
  • 작성자명란김소금빵 | 작성시간 26.06.18 자리 선택만 하고 넘어가면 자리 선점이라 앱이요 개인적으론 티링이 폰이나 패드로 했을때 자리 터치도 제일 잘 돼서 모바일로 잘 해요
  •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앱으로 해도 괜찮았어요
  •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손에 익은게 낫겠네요!! 감사합니다 줌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