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을 갈지 그냥 집에서 폰으로 할지 고민되네요ㅠㅠ
선예매이긴 한데... 앱이 더 편하긴 할 것 같은데 뭐로 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8 편한걸로 하세요 저는 피씨방이 편했어요
-
작성자토깽 작성시간 26.06.18 티켓링크는 피씨..
-
작성자명란김소금빵 작성시간 26.06.18 자리 선택만 하고 넘어가면 자리 선점이라 앱이요 개인적으론 티링이 폰이나 패드로 했을때 자리 터치도 제일 잘 돼서 모바일로 잘 해요
-
작성자스쿠데토 작성시간 26.06.18 저는 앱으로 해도 괜찮았어요
-
작성자아파트아파트아파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손에 익은게 낫겠네요!! 감사합니다 줌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