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Gemini 로그인 안하고 쓰시는분?

작성자안꾸꾸|작성시간26.06.18|조회수526 목록 댓글 5

로그인 안하고 쓰고있었는데 최근에 자꾸 답변이 나오다가 화면이 뒤로 돌아가거나 다 읽기도 전에 사라져버리는 증상이 있네요ㅠㅠ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모바일 피씨 다그래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2월 32일 | 작성시간 26.06.18 오 저두요!!!질문 보내면 답 나오다가 다 읽기도 전에 뒤로 가버려요 제 컴이 이상한건줄 알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안꾸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로그인해서 쓰라는 걸까요.. ㅠㅋㅋㅋ 한두번도 아니고 그러고 다시 입력해도 또그러네요
  • 작성자메르세데스키미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저도 어제 그래서 오류인가 했는데....아니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안꾸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니까요 어쩐지 ㅠㅠㅠㅠ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8 제미나이 로그인 안하고 쓸수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