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냥 입에 풀칠하려고
돈 벌려고 귀 닫고 다니시는거죠?
정치색 진짜 뚜렷한..회사 공고 떴는데
지원이나 해볼까 고민 중이에요.
좀 젊을 땐 절대 저기서 일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빚 생기고 벌이가 부족하니 돈이나 벌자 싶어요 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작성시간 26.06.18 전 제가 못버틸거 알기에 ㅋㅋㅋㅋ 지원 안할거 같아여..
-
작성자뜨뜨 작성시간 26.06.18 돈뜯으러 갑시다~~!
-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시간 26.06.18 네.. 건설 부동산 계열이라^^;;
-
작성자라스베가스 작성시간 26.06.18 머 어쩌겠어요 돈은 돈이고 생계는 생계죠...내 가치관과 완전히 일치하는 업은 제가 회사를 차리지 않는한 불가능이라고 생각해요...!불법적인 일이 아닌 이상 생계는 유지해야합니다ㅠㅠㅋㅋ
-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허허헣ㅋㅋㅋ댓글 감사해요 합격도 안했는데 괜한 고민이었던 것 같아요!도전은 해보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