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타이거 우주테크 때매 너무 슬프네요 ㅋㅋㅋ

작성자매실차|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2 목록 댓글 14

-32 ...ㅋㅋㅋ 줌님들 가지고 계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땡프 | 작성시간 26.06.18 그냥 팔았어요… -32퍼인가 ㅠㅠ
  • 작성자똥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2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고물상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4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오르지 않을까 하고 두고있어요 ㅎㅎㅎ
  • 작성자이자식 | 작성시간 26.06.18 오늘 -30 찍었어요 일단 갖고 있을건데 볼 때마다 부글부글합니다
  • 작성자허광한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오늘 10주씩 팔았어요ㅠ 소액인데도 열받습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