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땡프
|
작성시간
26.06.18
그냥 팔았어요… -32퍼인가 ㅠㅠ
-
작성자똥손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2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고물상
|
작성시간
26.06.18
저도 -34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오르지 않을까 하고 두고있어요 ㅎㅎㅎ
-
작성자이자식
|
작성시간
26.06.18
오늘 -30 찍었어요 일단 갖고 있을건데 볼 때마다 부글부글합니다
-
작성자허광한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오늘 10주씩 팔았어요ㅠ 소액인데도 열받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