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왜 내성적인 인간인 걸까요ㅠㅠ

작성자있잖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357 목록 댓글 1

일적으로 제가 엄청 좋아하고 존경하는 분(동성)이 있는데 그분이랑 저, 동료 이렇게 셋이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게 됐어요.

그분은 원체 약간 수줍음 많고 말이 많지 않은 스타일이시기도 하고, 저랑 동료보다 7살 많으신데 저희 둘다한테 엄청 말투도 행동도 깍듯이 하시고 약간 (긍정적 의미로든 부정적 의미로든) 선그으시는 타입이예요...

근데 동료는 파워외향형이라 막 먼저 그분 인스타 스토리 보고 디엠도 보내고 (참고로 저희 셋 모두 서로 인친입니다..) 만나면 대화 리드하고 하더라고요...반면에 전 자꾸 뚝딱거리게 되고ㅠㅠ 왠지 그분이 철벽치는거 같으면 저도 머쓱해져서 아무말도 못하게 돼요.

물론 일적으로 만났으니 일 잘하고 프로젝트 잘 끝내는 게 최대 목표긴 하지만 뭔가 좀 속상하고 제자신이 초라해지고 그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주머니는맑고강풍 | 작성시간 26.06.18 줌님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사람마다 다 다른거고 진심이 있으면 느껴지기 마련인 것 같아요 줌님 충분히 열심히 하시니 그냥 본인 스타일로 편하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