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친 촉촉한황치즈칩 개맛있어욬ㅋㅋㅋㅋㅋ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824 목록 댓글 8

드디어 사서 먹어봤는데 개달고 개존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보이면 기필코 살 것.......

치즈칩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 이틀전에 컬리에서 주문해서 어제 받았어용!!!
  • 작성자내맘인뎅 | 작성시간 26.06.18 쿠키 부분은 보통인데 씹히는 칩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쿠키부분 씹었을땐 에이~ 평범하네~ 이랬는데 치즈칩 씹고 안광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18 줌님 대박...저 이글보고 혹시나해서 조회했더니 근처 cu에 있어서 바로 사왔어요ㅋㅋㅋㅋㅋ존맛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넘 맛있죠!!! 히히 한개씩 아껴 먹을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