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사서 먹어봤는데 개달고 개존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보이면 기필코 살 것.......
치즈칩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 이틀전에 컬리에서 주문해서 어제 받았어용!!!
-
작성자내맘인뎅 작성시간 26.06.18 쿠키 부분은 보통인데 씹히는 칩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 쿠키부분 씹었을땐 에이~ 평범하네~ 이랬는데 치즈칩 씹고 안광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Green Grape 작성시간 26.06.18 줌님 대박...저 이글보고 혹시나해서 조회했더니 근처 cu에 있어서 바로 사왔어요ㅋㅋㅋㅋㅋ존맛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자 되려다가 환자 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넘 맛있죠!!! 히히 한개씩 아껴 먹을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