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맥북 네오 실버vs인디고

작성자미피앤보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225 목록 댓글 4

매장에서 보고있는데 인디고가 생각보다 엄청 예쁘네요...!! 첫 맥북인데 색상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트팝콘 | 작성시간 26.06.18 처음이면 1 ?
  • 작성자여러요로우로 | 작성시간 26.06.18 1!
  •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18 예쁘다고 생각하는 색이요! 인디고 예쁘다고 하셨으니 2!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8 222 네오는 팝하고 이쁜맛에 사는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