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네오 실버vs인디고 작성자미피앤보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2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장에서 보고있는데 인디고가 생각보다 엄청 예쁘네요...!! 첫 맥북인데 색상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트팝콘 | 작성시간 26.06.18 처음이면 1 ? 작성자여러요로우로 | 작성시간 26.06.18 1!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18 예쁘다고 생각하는 색이요! 인디고 예쁘다고 하셨으니 2!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8 222 네오는 팝하고 이쁜맛에 사는거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