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경력직 이직.. 봐주세요..

작성자뉴뉴뉴뉴|작성시간26.06.18|조회수368 목록 댓글 5

원래 이렇게 일을 대충 알려주는건가요?..
파일 참고해서 알아서 하라고 하고..
2주차인데 아직도 그들의 단톡방에 초대도
안됐고요 자기네들끼리 얘기 겁나 하는거 같은데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gogirl | 작성시간 26.06.18 경력직은 신입이 아니니... 일 진짜 대충알려주긴해요
    다 안다는 전제하에 뽑는거니. 친절하게 인수인계 해주는곳 대기업이어도 ㅂㄹ못봤어요
  • 작성자청춘의 포말 | 작성시간 26.06.18 이미 각자의 할일이 너무 바빠서 미처 챙겨주지 못하는걸수도……ㅠ 알아서 살아남아야 하는..ㅠㅠㅠ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18 업무나 공지 단톡방이에요? 아니면 자기들끼리 약간 친목같은 단톡방?
  • 답댓글 작성자뉴뉴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공지는 있구 친목용이요..!
  • 작성자피스피스 | 작성시간 26.06.18 와 저네요….수습도 있는데 그전에 나가리될거같아요
    일을 대충 알려주는데 어카미요.. 답답해요 서로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