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뚝딱뚝딱 해먹고싶은데
검색하면 레시피가 많아서 모르겠어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주금 작성시간 26.06.18 불고기 간장 미림 설탕 후추 다진마늘 넣어서 밑간하세요
양파먼저 볶고 불고기 넣고 볶다가 물 자작하게 넣으세요! 간 부족 하시면 간장이랑 설탕 좀더 넣으시고 버섯아님 당면같은거 넣어주세요 당면 넣으실거면 국물을 더 잡으셔야해요! -
작성자고무나무 작성시간 26.06.18 고기 밑간 해서 볶다가 국물이 부족하다 싶으면 그릇에 물,간장,설탕 넣고 녹여서 챱챱 맛을 보고 달짝짭짤하면 부어서 더 끓여요. 플러스 미림,참기름,후추,깨~
-
작성자럭키비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