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동 좀 봐주세용 작성자마치하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99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5-108중에 어느동이 제일 괜찮아 보이나요??84타입으로 볼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8 전 104동? 작성자거친눈빛 | 작성시간 26.06.18 105동 A타입이요 중간동이지만 앞뒤 안 막혀 있고 남향이라 해도 잘 들거 같아요!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8 108동이오! 작성자꼬꼬만꼬마 | 작성시간 26.06.19 상가 형성은 어느쪽에 되나요?? 이것도 중요해서 답댓글 작성자꼬꼬만꼬마 | 작성시간 26.06.19 학교가 어디쪽에 있는지 학원가나 상가 형성이 어딘지에 따라도 집값이 많이 갈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