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닛뮤트 신상 넘 취향이에요ㅠㅠ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18|조회수1,590 목록 댓글 4



아~~~진짜 나일론 가방이라고 무시하고 비웃었는데
감성 저격 쩔어요
줌님들이 클로웨이스트 엄청 추천하셔서 산 뒤로 매일 들고 있는데 신상도 개예뻐요ㅜㅜㅜㅜ
나일론 주제에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태오 | 작성시간 26.06.18 헐 진짜 이쁜데요...?
  •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8 완전 예뻐요 제 스탈인데요!!!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8 헐 색감미쳣어요
  • 작성자땅콩 | 작성시간 26.06.18 전.. 핑크 샀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