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닛뮤트 신상 넘 취향이에요ㅠㅠ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18|조회수1,5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진짜 나일론 가방이라고 무시하고 비웃었는데감성 저격 쩔어요줌님들이 클로웨이스트 엄청 추천하셔서 산 뒤로 매일 들고 있는데 신상도 개예뻐요ㅜㅜㅜㅜ나일론 주제에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태오 | 작성시간 26.06.18 헐 진짜 이쁜데요...?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8 완전 예뻐요 제 스탈인데요!!!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8 헐 색감미쳣어요 작성자땅콩 | 작성시간 26.06.18 전.. 핑크 샀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