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스피 9000 넘게 올라도 전 실감이 안나네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8|조회수993 목록 댓글 5

수급이 다 삼전하고 하닉에 쏠리니까
둘다 없는 저로선 실감이 1도 안나네요 ㅋㅋㅋㅋㅋ
제발 제 종목에도 수급이 오길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18 제 조선도 .. 혈육한테 추천했는데 ^.^.. ㅎ
    어제 한화오션 드디어 수익 조금 나서 하루 더 묵히라고 했는데 .. (껄껄)
  • 작성자띵땡뗑 | 작성시간 26.06.18 ㅋㅋ맞아여 ㅋㅋㅋ 삼전 하닉도 갖고 있긴하지만 다른 종목 다 파란색인데 저둘이 9000까지 끌어올리는게 신기 ㅋㅋ
  • 작성자그런의미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매번 등락 종목수 보면 코스피는 많이 올랐다 하더라도 상승종목100개 하락종목900개에요ㅠㅠㅠㅋㅋㅋㅋㅋ 다른 종목들도 활기를 띄면 좋겠네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8 오늘 -2,3% 는 양반이더군요ㅠ 주식은 원래 차별화지만, 오늘은 지독하다 느껴졌어요ㅠㅠ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처참해요ㅜㅜㅠ 아무리 주도주라고 해도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