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주주분 계신가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8|조회수4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이크론 언제 매도하시나요6말에 실적발표있긴한데지금 많이 오르긴해서 차익실현 하고싶어요 ㅠㅠ ㅋㅋ그냥 연말까지 홀딩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반도체 주춤하면...? 일단 아직은 아니요 상태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