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이크론 주주분 계신가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8|조회수440 목록 댓글 1

마이크론 언제 매도하시나요
6말에 실적발표있긴한데
지금 많이 오르긴해서 차익실현 하고싶어요 ㅠㅠ ㅋㅋ

그냥 연말까지 홀딩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8 반도체 주춤하면...? 일단 아직은 아니요 상태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