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스크걸 이제다봤는데 넘 재밌네요(ㅅㅍ)

작성자ennnd|작성시간26.06.18|조회수222 목록 댓글 1

소주담에서 추천받아서 정주행했는데
남자빌런들이 폭력적인 부분이 좀 있어도 전체적으로 여자들의 이야기라 너무 좋았어요
여돕여 부분도 넘 찡하고 ㅠㅠ
그리고 미모랑 예춘이 스토리가 넘 공감갔어요
원래 그나이때 애들은 사연있는 친구들 멋있어보이고 그러니까 거짓말하는거 이해가고
또 친구가 너무 좋아서 볼뽀뽀하는거 <--저도 그랬어서 넘 공감되는 부분이었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18 무거운 이야기인데 시의성 있게 적절하게 잘 표현한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