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담에서 추천받아서 정주행했는데
남자빌런들이 폭력적인 부분이 좀 있어도 전체적으로 여자들의 이야기라 너무 좋았어요
여돕여 부분도 넘 찡하고 ㅠㅠ
그리고 미모랑 예춘이 스토리가 넘 공감갔어요
원래 그나이때 애들은 사연있는 친구들 멋있어보이고 그러니까 거짓말하는거 이해가고
또 친구가 너무 좋아서 볼뽀뽀하는거 <--저도 그랬어서 넘 공감되는 부분이었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소주담에서 추천받아서 정주행했는데
남자빌런들이 폭력적인 부분이 좀 있어도 전체적으로 여자들의 이야기라 너무 좋았어요
여돕여 부분도 넘 찡하고 ㅠㅠ
그리고 미모랑 예춘이 스토리가 넘 공감갔어요
원래 그나이때 애들은 사연있는 친구들 멋있어보이고 그러니까 거짓말하는거 이해가고
또 친구가 너무 좋아서 볼뽀뽀하는거 <--저도 그랬어서 넘 공감되는 부분이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