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몇 년 내로 결혼식 손님부른다고 하면 약간 민폐취급하는 날이 올거같아요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18|조회수954 목록 댓글 2

예전에는 돌잔치 다 갔는데 요즘은 둘째부터는 진짜 욕하고 첫째도 사실 가족들끼리하지 왜 손님 부르냐고 하잖아용

 

결혼식도 뭔가 점점 그렇게 될거같아요 비혼 인구도 늘고 이제 그동안 낸 거 회수해야한다는 부모님 세대도 줄테니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8 그게 제 세대는 아닐거 같애서 최대 피해자가 제가 될거 같아요 ㅠㅠㅠ 아오
  •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18 그럴것같아요 전 아직 안했는데 지금까지 다 냈는데 나중에 만약에라도 하면 부른다고 욕 먹을 느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