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돌잔치 다 갔는데 요즘은 둘째부터는 진짜 욕하고 첫째도 사실 가족들끼리하지 왜 손님 부르냐고 하잖아용
결혼식도 뭔가 점점 그렇게 될거같아요 비혼 인구도 늘고 이제 그동안 낸 거 회수해야한다는 부모님 세대도 줄테니까요 ㅎㅎ
다음검색
예전에는 돌잔치 다 갔는데 요즘은 둘째부터는 진짜 욕하고 첫째도 사실 가족들끼리하지 왜 손님 부르냐고 하잖아용
결혼식도 뭔가 점점 그렇게 될거같아요 비혼 인구도 늘고 이제 그동안 낸 거 회수해야한다는 부모님 세대도 줄테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