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팡에서 1등인거 시켰는데
쉣..ㅜㅜ걍 요상한 빵맛?부침개밀가루맛?이상해요.
이거 먹으려고
소스랑 가다랑어포도 샀는데 슬퍼요..
냉동 타코야끼 어디 게 맛있는지 아시나요?
가성비 제품도 좋아요!!!
줌님들은 아실거라 믿어요🥹
다음검색
하…쿠팡에서 1등인거 시켰는데
쉣..ㅜㅜ걍 요상한 빵맛?부침개밀가루맛?이상해요.
이거 먹으려고
소스랑 가다랑어포도 샀는데 슬퍼요..
냉동 타코야끼 어디 게 맛있는지 아시나요?
가성비 제품도 좋아요!!!
줌님들은 아실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