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냉동타코야끼 맛난 거 아는 줌님 계실까요?!!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8|조회수50 목록 댓글 0


하…쿠팡에서 1등인거 시켰는데
쉣..ㅜㅜ걍 요상한 빵맛?부침개밀가루맛?이상해요.
이거 먹으려고
소스랑 가다랑어포도 샀는데 슬퍼요..

냉동 타코야끼 어디 게 맛있는지 아시나요?
가성비 제품도 좋아요!!!
줌님들은 아실거라 믿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