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화 미쳤나요....

작성자할리스|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8 목록 댓글 12

언제 이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굴러가는돌멩이 | 작성시간 26.06.18 프로선수들이 맞나요??ㅋㅋㅋㅋ이기는 법을 잊어버린 팀같아요. 답도 없네요.
    어제까지 극도로 스트레스 받다가 오늘은 야구 안 보고 결과만 보니까 화는 덜 나네요^^
  • 작성자좋은 날 | 작성시간 26.06.18 307년 11억도 아깝다
  • 작성자아이유 | 작성시간 26.06.18 3연속 스윕패 할거같요…. 하……
  • 작성자으밀아밀 | 작성시간 26.06.18 투수 말소 야수 콜업에서 이미.. 네^^ 다음시리즈는 더더욱 못이길거같으니 안보렵니다^^
  • 작성자수리 | 작성시간 26.06.18 해체해라는 소리밖에 안나와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