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이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굴러가는돌멩이 작성시간 26.06.18 프로선수들이 맞나요??ㅋㅋㅋㅋ이기는 법을 잊어버린 팀같아요. 답도 없네요.
어제까지 극도로 스트레스 받다가 오늘은 야구 안 보고 결과만 보니까 화는 덜 나네요^^
-
작성자좋은 날 작성시간 26.06.18 307년 11억도 아깝다
-
작성자아이유 작성시간 26.06.18 3연속 스윕패 할거같요…. 하……
-
작성자으밀아밀 작성시간 26.06.18 투수 말소 야수 콜업에서 이미.. 네^^ 다음시리즈는 더더욱 못이길거같으니 안보렵니다^^
-
작성자수리 작성시간 26.06.18 해체해라는 소리밖에 안나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