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4도라는데 왜 이렇게 덥게 느껴지죠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315 목록 댓글 0

습도도 62면
미친 듯이 높은 것도 아닌데
너무 갑갑하고 짜증스러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