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도라는데 왜 이렇게 덥게 느껴지죠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8|조회수3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습도도 62면미친 듯이 높은 것도 아닌데너무 갑갑하고 짜증스러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