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 재밌나여?

작성자배고픈데요|작성시간26.06.18|조회수272 목록 댓글 5

 

해리포터 덕후인데

닌텐도에서 할인해서 만이처넌..? 어떤가용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곰택연 | 작성시간 26.06.18 만이천원이면 본전 이상 뽑아요!!ㅋㅋㅋㅋㅋ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18 만이천원이면 할만해요! 저는 초기에 정가 주고 산ㅋㅋㅋㅋ
  • 작성자광덕은진리 | 작성시간 26.06.18 완전 재밋어요!! 덕후시면 더더욷!!
  • 작성자밴쿠버 | 작성시간 26.06.18 닌텐도는 컴퓨터랑 비교했을 때 화질이나 프레임이 별로긴해요
    그래도 게임용 데스크탑 없으시면 닌텐도로도 충분합니다! 해포 좋아하시면 재밌게 하실 것 같아요ㅋㅋㅋ
  • 작성자잔루만루 | 작성시간 26.06.18 덕후면 하셔야만.... 저 진짜 유령 무도회나 반장 욕실 남자가 여자 기숙사 못 들어가는것 까지 구현해놔서 눈물좔좔 흘렸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