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넷플에 모성본능 진짜... 개빡쳐요..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1 목록 댓글 4


보면서 헐; 하다가 미친.. 으로 바뀌어요

세상에 어떻게 이런 인간이 다 있는지.. 보면서 계속 대체 뭘 위해서? 겨우 이런 이유같지도 않은 이유로? 진심으로 이렇게까지? 이 말 밖에 안 나와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8 어떤내용이에요..?! 무서운건가요??ㅜ
  • 답댓글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허언증이 있는 여자가 어떤 남자를 만나면서 일어난 일을 다룬 실제 다큐에요 무서운 건 아닌데 보면서 그냥 쳐돌았네 이런 말 밖에 안 나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진짜 보면서 와... 대체 뇌구조가 어떻게 됐길래 이런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피해자들이 너무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