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옷 종류는 대충 입을수만 있으면 ㅇㅋ거든요
바지 오른쪽주머니 재봉이 이상하게 되서
거기에 핸드폰 넣으면 허벅지를 타고 흘러내려서
바짓단 밑으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왼쪽 주머니에 넣고 다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8 하씨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헤다 작성시간 26.06.18 샤따 올리자마자 내리시면 어떡해요ㅠㅋㅋㅋㅋ
-
작성자sleeptight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최곱니다
-
작성자토깽 작성시간 26.06.18 아 진짜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