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 한박스 샀는데
과즙팡팡이라 싱크대에 서서 먹는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지동 작성시간 26.06.18 땅땅치킨 세트3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땅땅치킨 세트3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지동 댓글 삭제했어요 줌님! 블로그에 판매공지 같은게 올라오는거 같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동 작성시간 26.06.18 땅땅치킨 세트3번 농라에서 판매 글 봤는데 어제 판매글 올라온 것 같고 판매마감이네요ㅠㅠ 어쩔 수 없죠. 다음 기회를 노려야할 것 같아요.
그래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뤼뤼 작성시간 26.06.18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ㅜㅜ
-
작성자슈나우졀 작성시간 26.06.19 캬 색깔 영롱하니 미쳤네요 줌님 여름동안 행복하시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