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MC씨가 포미닛을 뭐라고 소개했냐면
가요계 최초 90년대생으로만 이루어진 아이돌이다
라고 했거든요 ㅋㅋㅋㅋㅋ
요즘으로 치면 완전 젠지의 대명사, 뉴제너레이션 느낌으로 저런 수식어를 붙인건데
2년반만 있으면
90년대생 첫 세대가 40대가 된대여 ㅋㅋㅋㅋㅋ
진짜 시간이라는게 너무 빠르네요
우리 어머니아버지네도 이렇게 다들 늙었겠구나 싶어요
다음검색
그때 MC씨가 포미닛을 뭐라고 소개했냐면
가요계 최초 90년대생으로만 이루어진 아이돌이다
라고 했거든요 ㅋㅋㅋㅋㅋ
요즘으로 치면 완전 젠지의 대명사, 뉴제너레이션 느낌으로 저런 수식어를 붙인건데
2년반만 있으면
90년대생 첫 세대가 40대가 된대여 ㅋㅋㅋㅋㅋ
진짜 시간이라는게 너무 빠르네요
우리 어머니아버지네도 이렇게 다들 늙었겠구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