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전에 포미닛이 활동할때 어떤 예능 나왔는데

작성자시에스타|작성시간26.06.18|조회수554 목록 댓글 1

그때 MC씨가 포미닛을 뭐라고 소개했냐면
가요계 최초 90년대생으로만 이루어진 아이돌이다
라고 했거든요 ㅋㅋㅋㅋㅋ
요즘으로 치면 완전 젠지의 대명사, 뉴제너레이션 느낌으로 저런 수식어를 붙인건데

2년반만 있으면
90년대생 첫 세대가 40대가 된대여 ㅋㅋㅋㅋㅋ

진짜 시간이라는게 너무 빠르네요
우리 어머니아버지네도 이렇게 다들 늙었겠구나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잔느박 | 작성시간 26.06.18 세월무상하네요 ㅠ 그땐 포미닛도 엄청 아기들이엇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