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침이 두달 가까이 지속되는데 ㅠㅠ

작성자동구래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1,032 목록 댓글 19

비염 때문인가 싶었는데 딱히 비염 때문이라고 하기엔 넘 오래 지속되고 있고
기침 시작되고 초반에는 미열이 있는가 싶었는데 지금은 열도 가래도 없구요
병원가서 x-ray 찍어봤는데도 별 이상 없다하고
감기도 아니고
체중감소나 식욕 떨어지고 그런것도 없구
아 너무 답답해요 ㅠㅠ 삶의 질이 뚝뚝 떨어져요 정말 !!!!!
하도 기침해서 목소리도 묘하게 가라앉고 변한거같아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리이 | 작성시간 26.06.18 제 동생하고 저는 어릴 때부터 비염이 있었는데, 비염을 오래 가지고 있어서 일러지성 천식으로 진행됐다고 하더라구요. 전 심지어 코로나 걸린 후부터 기침 더 심해져서.. 비염 있으시면 혹시 모르니 이것도 한번 확인해보세요ㅠㅠ
  • 작성자국물핑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기침 엄청 오래 가서 병원 가서 검사했는데 천식이라고 하더라고요
  • 작성자우드스탁 | 작성시간 26.06.18 저도 거의 2달 정도 아무 이유없이 일상생활 내내 엄청심하게 발작하듯? 기침 했었는데 지르텍 처방 받아서 먹고 일주일 후에 멎었어요...!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19 저도 한달동안 기침해서 병원갔는데 천식약 주더라구요 먹고 나았어요!
  • 작성자좋음, 좋음, 좋음! | 작성시간 26.06.19 저녁에 기침 심해지는거 완전 역류성식도염이에요... 병원 가셔요ㅠㅠ 저도 엄청 고생했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