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보고싶은 예능이 있는데 진짜 너무너무 싫은 불호 배우가 나와서 못보겠어요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8|조회수1,032 목록 댓글 4

보검매직컬같이 어르신분들 손님으로 오는 예능인데 너무싫은 배우가 나오니까 시작을 못하겠어요
저는 그 배우 나와서 보다가 만 드라마도 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자체모자이크라도 하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에스타 | 작성시간 26.06.18 그런 사람 있죠 ㅋㅋ 그냥 전 흐린눈하고 보는 편이에요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18 아 낙태종용이요?... 저도 짤보고 그배우보고 짜게식었어요ㅠ
  • 작성자닉네임을 수정해 주세요.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마당에서 보고 어~ 이거 볼까? 했는데 얼굴보고... 바이바이... 재밌겠던데 아쉬워요ㅠ
  • 작성자참치치즈김밥 | 작성시간 26.06.19 그 사람 안나오고 알바로 대체되는 회차도있어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