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장하시는 줌님들 뭐뭐 가지고계시나용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8|조회수634 목록 댓글 12

저는 테슬라랑 마소 물려있고 ㅋ

마이크론이랑 마이크론 2배로 수익중입니닷
쏙슬은 좀전에 매도했어요…

예수금 3000정도 남았는데
뭘살지고민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8 qqq / nvdy / 샌디스크 / 마벨 테크놀로지 / 마이크론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9 샌디 웨디 코카콜라 엔비디아 스페이스엑스 있었는데 팔았구연 샌디 레버리지 있고 이정도 있는거 같아용 아 에센피도 있고요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9 테슬라 애플 비자 엔비디아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댓글들에 나온 거 저도 꽤 있고
    젤 많은 건 TQQQ랑 UPRO 입니당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9 델.. 개처물렷어요^_ㅠ ㅠㅠㅠ 그냥 제일고점에서 사서 다이빙..
    나머지는 젭큐랑 슈드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