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테슬라랑 마소 물려있고 ㅋ
마이크론이랑 마이크론 2배로 수익중입니닷
쏙슬은 좀전에 매도했어요…
예수금 3000정도 남았는데
뭘살지고민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작성시간 26.06.18 qqq / nvdy / 샌디스크 / 마벨 테크놀로지 / 마이크론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19 샌디 웨디 코카콜라 엔비디아 스페이스엑스 있었는데 팔았구연 샌디 레버리지 있고 이정도 있는거 같아용 아 에센피도 있고요
-
작성자부둥부둥 작성시간 26.06.19 테슬라 애플 비자 엔비디아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9 댓글들에 나온 거 저도 꽤 있고
젤 많은 건 TQQQ랑 UPRO 입니당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19 델.. 개처물렷어요^_ㅠ ㅠㅠㅠ 그냥 제일고점에서 사서 다이빙..
나머지는 젭큐랑 슈드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