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미래적금으로 다들 갈아타시나요? 작성자닉넴뭐하지|작성시간26.06.18|조회수98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11 청년도약계좌 유지2222 청년미래적금 갈아탑니다 비교해봐도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도대체 뭐가 어떻게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ㅠ근데 90년생은 못 갈아타나요 나이제한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나 | 작성시간 26.06.18 90년생은 군필자만 가능해요... 작성자스카치캔디 | 작성시간 26.06.19 222 전 도약계좌 가입한지 1년이 안되서 3년만기 하나보고 그냥 갈아타려구용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19 우대형은 29개월 이상 중소기업 근속해야한다고 해서 그냥 도약계좌 유지하려구요 똑같이 3년 남았어요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9 11 작성자뚱뚜두 | 작성시간 26.06.19 1111 저도 중소기업 해당 안돼서 유지하려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