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좀 찾아주세요 ㅜ 작성자꿀땅콩|작성시간26.06.18|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억으론 플라이투더스카이 노래같은데..대충 기억나는 가사가 소 아이 미씽유 어쩌고 저쩌고 러빙유..이건데 아닐수도 있지만..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8 플투 미싱유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싱유는 원래 자주 들어서 아니예요 ㅜ..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18 휘성 i'm missing you?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맞아요!! miss you만맞고 완전 딴판 이네요 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