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노래 좀 찾아주세요 ㅜ

작성자꿀땅콩|작성시간26.06.18|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기억으론 플라이투더스카이 노래같은데..
대충 기억나는 가사가 소 아이 미씽유 어쩌고 저쩌고 러빙유..
이건데 아닐수도 있지만..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8 플투 미싱유 ...?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싱유는 원래 자주 들어서 아니예요 ㅜ..
  • 작성자건축공학과 | 작성시간 26.06.18 휘성 i'm missing you?
  • 답댓글 작성자꿀땅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 맞아요!! miss you만맞고 완전 딴판 이네요 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