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습기 희망습도 몇으로 설정해두는게 좋은가요?

작성자KIA타이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9 목록 댓글 3

에어컨 돌려서 그런가 50으로 설정해뒀더니 계속 돌아가는 느낌인데...


그냥 둬야하는건지 아니면 살짝 올려야하는건지 고민이에욬ㅋㅋㅋㅋ

줌님들은 집에 몇으로 해두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군고구마 | 작성시간 26.06.19 50-55요!
  •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19 55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9 전 40하고 습기잡히면 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