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희망습도 몇으로 설정해두는게 좋은가요? 작성자KIA타이거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3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어컨 돌려서 그런가 50으로 설정해뒀더니 계속 돌아가는 느낌인데...그냥 둬야하는건지 아니면 살짝 올려야하는건지 고민이에욬ㅋㅋㅋㅋ줌님들은 집에 몇으로 해두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군고구마 | 작성시간 26.06.19 50-55요!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19 55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9 전 40하고 습기잡히면 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