혓바늘이 딱 혀 중간 끝에 났어요 지금 4일째인데 너무 아파요
신경쓰여서 계속 이빨로 건드리고있어요 불편한 쾌락 ㅠㅠㅠ
원래 며칠 있으면 가라앉았던거같은데 너무 강력하네요
내일 약국이라도 가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약국에서 상비약 좀 챙겨야겠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9 비타민씨먹어도 도움됐어요 플라시보인진 모르겠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레레 작성시간 26.06.19 먹는 약 있어요! 효과 빨라요! 리보테인, 안티스토 둘 중 하나 사서 드시면 바로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약국에 가서 먹는약도 물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