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혓바늘에 약이 있나요?ㅠㅠ

작성자던던댄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5 목록 댓글 8

혓바늘이 딱 혀 중간 끝에 났어요 지금 4일째인데 너무 아파요
신경쓰여서 계속 이빨로 건드리고있어요 불편한 쾌락 ㅠㅠㅠ
원래 며칠 있으면 가라앉았던거같은데 너무 강력하네요
내일 약국이라도 가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약국에서 상비약 좀 챙겨야겠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9 비타민씨먹어도 도움됐어요 플라시보인진 모르겠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레레 | 작성시간 26.06.19 먹는 약 있어요! 효과 빨라요! 리보테인, 안티스토 둘 중 하나 사서 드시면 바로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던던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약국에 가서 먹는약도 물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