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해 첫 복숭아 개시했는데 대성공 했어요.

작성자BOYNEXTDOOR|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5 목록 댓글 20


저는 참고로 딱복파이지만
복숭아 자체의 향과 맛을 즐기는 편이라 물복도 있으면 먹슴다 ㅋㅋㅋㅋ
쓰레드에서 보고 샀는데요... 난리납니다 진짜 어마어마 해여...ㅠㅠㅠㅠ 너무 행복합니다. 쓰레드에서 막 과일판매자에게 산 거 아니고 농장하시는 분에게 사서 그런가 대성공이에요...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 = 복숭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 딱복은 지인의 지인 타고 하우스복숭아로 시켰어요..! 이건 아직 못받아봐서 맛이 어떨지 몰라요 ㅠㅠ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어디건지 알려주실수있나요??맛난 복숭아 먹고파요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채아달농원 입니다
  • 작성자김우민 | 작성시간 26.06.19 알려주세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채아달 농원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