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마이크론 샌디스크 폭주
코스피 야간선물 폭주…
오늘 삼닉 조정없이 바로 갭상시작예상해봅니다,,,
늘 그렇겠지만 추격매수는 마시고
상승장에선 경험상
9시 지나서 추이보고 들어가는게 낫더라구요
차익매물나오면요!
저는 오전 10시쯤 상황보고 하닉 레버 더 담아볼까해용
다음검색
지난밤 마이크론 샌디스크 폭주
코스피 야간선물 폭주…
오늘 삼닉 조정없이 바로 갭상시작예상해봅니다,,,
늘 그렇겠지만 추격매수는 마시고
상승장에선 경험상
9시 지나서 추이보고 들어가는게 낫더라구요
차익매물나오면요!
저는 오전 10시쯤 상황보고 하닉 레버 더 담아볼까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