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옆자리 돼지가 팔짱까지 끼니까…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9|조회수7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 때문에 자리 좁은데양옆 덩치놈들이 팔짱 딱끼고 자요ㅋ남돼지랑 허벅지 팔 닿기 싫어서 저는 오무리거든요.오히려 돼지들이 더 편하게 가는 게 얄미워서문 밖으로 내치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해겨울 | 작성시간 26.06.19 마자요..여름엔 더더 여성전용칸 있었음 좋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다리도 쩍벌에 걍 매너없어요ㅡㅡ남자랑 닿기싫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