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하철 옆자리 돼지가 팔짱까지 끼니까…

작성자붓여햄|작성시간26.06.19|조회수721 목록 댓글 2


지 때문에 자리 좁은데
양옆 덩치놈들이 팔짱 딱끼고 자요ㅋ
남돼지랑 허벅지 팔 닿기 싫어서 저는 오무리거든요.
오히려 돼지들이 더 편하게 가는 게 얄미워서
문 밖으로 내치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해겨울 | 작성시간 26.06.19 마자요..여름엔 더더 여성전용칸 있었음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붓여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다리도 쩍벌에 걍 매너없어요ㅡㅡ남자랑 닿기싫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