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면접관의 무시 말투 다 기억남고 심장이 벌렁거려요..
제가 멘탈이 나가서 끝에갈수록 더 버벅거리고 답변 못했는데 그냥 결과 여기서 바로 알려줄까요? 이러더라구요 ..ㅎ
아무리 제가 못했어도 서류 하나하나 지적하고 말 꼬투리 잡을거면 서류 왜 붙여줬나요ㅠㅜ
너무 사람이 무섭고 힘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19 토닥토닥 면접관이라는 지위 얻어서 그냥 대놓고 까는 경우 많은데 그런 회사는 들어가도 오래 못 다녔을거에요. 그냥 이번 기회에 잘 걸렀다 생각하시고 주말이니까 최대한 면접 생각 안 하고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좋은말로할때 작성시간 26.06.19 와.. 아직도 압박 면접 하는 데가 있어요? 전문가들이 압박 면접의 결과는 싸이코패스를 뽑게 되는 거라고 했어요! 그 사람들은 싸이코패스 뽑고 싸이코패스랑 일하겠죠!!! 줌님 같은 반응이 정상이니까 맛있는 거 드시고 기분 푸세요 ㅠ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9 진짜 그딴 임원있는곳은 안간게 행운이에요 줌님!!!! 다 털어버리고 맛난거 드셔요!! 더 좋은곳 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