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내선순환!!!
내리는 방향!!!!! 아니 문 열리는곳이 내리는 방향이겠거니 알아서 생각할텐데 현재 역 위치는 알려줘야 알수있잖아요????? 아오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건지 불편해 죽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왁뿌볼 작성시간 26.06.19 아 진짜 역이름 안보이는거 개답답해요. 화면 하나라도 진득하게 역 이름 좀 보여주면 큰일 나냐고요 ㅠㅠ 저도 오늘 멍 때리다가 어디지 하고 보는데 한참을 안나와서 짜증 났어요ㅠㅠ 무슨 풍경이나 보여주고 하 ..
-
작성자로또 당첨까지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내선인지 외선인지 구분하는 사람 있어요?ㅋㅋㅋㅋ 전 아직도 몰라요ㅋㅋㅋ 그냥 아무도 안쓰는 공식명칭아닌가요 동물의 학명 부르는 사람없듯이ㅋㅋㅋㅋㅋ
그냥 다음 정거장이 어딘지만 알면 무슨 방향인지 안다고요 이 멍청한 지하철공사같으니라고... -
답댓글 작성자알콜스왑 작성시간 26.06.19 저도ㅋㅋㅋ 이거 다음 어딘지만 보고 타고 내리는데 내선 외선은 기관사 분들한테만 중요한 거 아닌가여ㅜ
-
작성자awake 작성시간 26.06.19 전 그래서 지하철 탈때 항상 지도 켜놔요ㅋㅋㅋㅋ 현재 위치 보려고...
이게 맞나요?! 🤬 -
작성자갑자기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그냥 내리는 역만 크게 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