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ㅜㅜ축구보려고 치지직 깔았는데 3분밖에 못봐요?ㅜㅜㅜ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9|조회수784 목록 댓글 2

아ㅠㅜㅜㅡ안되는데 직장에 축구볼 수 잇는 티비가 없어섴ㅋㅋㅋㄱㅋ이걸로ㅜㅜ체코전봣엇는데 그땐 3분미리보기 이런거 없엇거든요.
갑자기 멈췄어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거네거야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경기 말고는 멤버십 있어야 할걸요~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우리나라는 상관없죠?알게씸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