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ㅜㅜ축구보려고 치지직 깔았는데 3분밖에 못봐요?ㅜㅜㅜ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9|조회수7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ㅠㅜㅜㅡ안되는데 직장에 축구볼 수 잇는 티비가 없어섴ㅋㅋㅋㄱㅋ이걸로ㅜㅜ체코전봣엇는데 그땐 3분미리보기 이런거 없엇거든요.갑자기 멈췄어요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거네거야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 경기 말고는 멤버십 있어야 할걸요~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우리나라는 상관없죠?알게씸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