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 반대 상황도 봤어요
하락장일때 ... 어 지금 팔아야 하나요.... 주식 괜히 들어간거같아여ㅠㅠ
그리고 글도 지금보다 안올라왔어요........
너무 글에도 안휩쓸렸으면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9 222222
-
작성자모기잡자 작성시간 26.06.19 저 물린거 6개있는데 오른것만 말해요 휩쓸리지마세여
-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작성시간 26.06.19 저 물린거 지금 마이너스 60이에요...🥲🥲🥲대차게 물리면 답도없슴다..흑흑..빼지도 못해요ㅠㅠㅠ 빚내지마세요ㅠㅠㅠ
-
작성자GH_0530 작성시간 26.06.19 물린거 빼지도 못하고 흐린눈중이에요...
답답함에 커뮤니티만 왔다갔다 ... ㅎㅎㅎㅎ
매일매일 얼마나 더 떨어진지보고 놀래요 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제발제발제발 그러지맙시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