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주식 불장이라 주담에도 글 많이 올라오고 그래서 나도 지금 들어가야하나 빚내서라도 해야하나 그러는데

작성자왈왈월월|작성시간26.06.19|조회수1,002 목록 댓글 9

전 그 반대 상황도 봤어요
하락장일때 ... 어 지금 팔아야 하나요.... 주식 괜히 들어간거같아여ㅠㅠ
그리고 글도 지금보다 안올라왔어요........
너무 글에도 안휩쓸렸으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222222
  • 작성자모기잡자 | 작성시간 26.06.19 저 물린거 6개있는데 오른것만 말해요 휩쓸리지마세여
  • 작성자야무야무야무냠 | 작성시간 26.06.19 저 물린거 지금 마이너스 60이에요...🥲🥲🥲대차게 물리면 답도없슴다..흑흑..빼지도 못해요ㅠㅠㅠ 빚내지마세요ㅠㅠㅠ
  • 작성자GH_0530 | 작성시간 26.06.19 물린거 빼지도 못하고 흐린눈중이에요...
    답답함에 커뮤니티만 왔다갔다 ... ㅎㅎㅎㅎ
    매일매일 얼마나 더 떨어진지보고 놀래요 ㅠ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제발제발제발 그러지맙시다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