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름속옷 뭐 입으시나요?

작성자묘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1

여름엔 진짜 아무 것도 안 입고 싶네요
그 째끄만 천쪼가리가 너무 버거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전 요새 걍 캡나시에 꽂혀서 그거만 하나 입어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