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장일때만 시끌시끌합니다..
6월초인가요? 죽죽 흘러내릴때
다들 암울해서 믿을수없어서 글도 없었어요..
물불때 주담 ㅋㅋ반응 확실..합니다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퍼요ㅠㅠ줌님들 우는 소리 날 때 줍줍해야.... 저는 울면서 줍는...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그땐 아예 어플 껏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19 ㅎㅎ그런 날은 우울해서 주식창도 안 쳐다 봐요.
-
작성자녹차빙수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너무 반응이 달라섴ㅋㅋㅋㅋ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