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물장일때 주담 오전반 조용해요..

작성자웰컴투더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6 목록 댓글 13

불장일때만 시끌시끌합니다..

6월초인가요? 죽죽 흘러내릴때

다들 암울해서 믿을수없어서 글도 없었어요..

물불때 주담 ㅋㅋ반응 확실..합니다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퍼요ㅠㅠ줌님들 우는 소리 날 때 줍줍해야.... 저는 울면서 줍는...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그땐 아예 어플 껏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9 ㅎㅎ그런 날은 우울해서 주식창도 안 쳐다 봐요.
  • 작성자녹차빙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너무 반응이 달라섴ㅋㅋㅋㅋㅌ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